똑같은 창업광고

실증나시죠? 



프라임애드는 한달

3분의 고객만 받습니다







에이, 규모가 작은거 아니야?

"집중하기 때문입니다."

프라임애드박리다매
영업 전화를 하지 않습니다. 


임직원들의 전좌석엔 영업 전화가 없습니다.

양질의 업무 퀄리티를 위해 

정직원으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프라임애드4가지의 차별점에 집중합니다. 


1. 국내 1호 세일즈 어시스턴트의 전략 & 기획


홈페이지, 디자인, 브랜드 스토리 등 전 영역에 걸쳐
억대 세일즈 전문가의 기획이 들어갑니다.

2. N플릭스 협력 감독의 영상 컨텐츠


유튜브 출범이래 영상마케팅은 선택이 아닌 필수
퀄리티의 차이를 보여드립니다.



3. 정점 퍼포먼스 마케터들의 기술적 마케팅


NA,Meta pixel,GTM,GA4 등 활용

전환 추적과 고객 행동 분석을 통한 

데이터 기반의 광고 효율을 최적화합니다.

4. 강력한 차별점 [     ?     ] 미팅시 공개


고객에겐 '차별화' 를 강요하면서

왜 마케팅 회사는 똑같아야 할까요 ? 

일반 마케팅 회사들과 비슷할 거면 시작도 안 했습니다.



※ 경고 드립니다.  


저희랑 일하면 

아래 현상 발생합니다.


가맹문의 상담 하느라 바빠질 각오 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결과는요?


광고 및 관리 시작 날짜를 한번만 더 봐주세요 




프차웨이는 특정 브랜드를 성공시켰다며 

홍보하지 않습니다.

 

" 유명한 브랜드를 맡아서 진행했으며 예전에 

그 브랜드의 가맹점 100호점을 우리가 늘렸다. " 

위 같은 말이 정말 중요할까요?


과거의 전략과 기획은 너무 뻔해졌습니다.

 

과거의 성공 사례를 자랑하기 보단 

실제 현재 진행중인 과정을 담아 


대표님의 브랜드에 '집중' 하는 것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비용은 얼마인데요?




 문의하기 


실력을 먼저 보고 싶으시죠?

미팅 & 계약 안 하셔도 

보여드립니다.


상담 문의만 알맞게 넣어주셔도 

대표님의 브랜드 맞춤형

기획 1건을 무상으로 제공 드리겠습니다. 


기획 1건을 통해

저희의 가치를 느끼신 후

미팅 여부결정해주세요.


23년 11월

3분의 고객 모집이 끝난 경우

기획 무상 제공은 다음달로

이월 됩니다.


( 신청시 공지 드리겠습니다. )



자세한 기획을 위해 1분만 투자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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